티스토리 뷰

다양한 재료와 숙련된 재봉사의 강점으로, 베트남은 이미 세계 최고의 직물공장 중 하나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망고, 자라, 유니클로 같은 주요 국제 브랜드를 위한 생산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서민 패션 브랜드들도 기존의 장점을 파악해 자신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신 패션 트렌드와 결합하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최근 몇 년 동안 베트남의 패션은 수입 패션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보다 고급스러운 직물 소재, 보다 현대적인 스타일, 그리고 특히 새로운 등급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베트남 브랜드를 옹호하는 베트남인"을 기준으로, 우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베트남 패션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된 가장 두드러진 "패션 거리"를 제1구 주변을 돌아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1. Đường Lý Tự Trọng


Ly Tu Trong Street는 호치민시의 메인도로 중 하나이다. 불과 2km에 가까운 이 도로의 특징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수많은 건축물들입니다. 이 중 일부 아파트는 이미 젊은이들의 단골 쇼핑몰로 자리 잡은 빈티지 백화점으로도 불립니다. 패션숍의 존재뿐만 아니라, 이 아파트들에는 많은 카페, 식당, 바들이 있습니다.

 

아파트 26 자존심 – 빈티지 비즈니스 센터

 

Ly Tu Trong 거리의 아파트에 대해 이야기할 때 26 개의 아파트가 가장 친숙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 들어 서면 계단 위의 두 길을 따라 그림이 매달려있는 아트 갤러리 공간으로 들어서는 느낌이 들것입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Cong Ca Coffee에 들러 코코넛 아파트 한 잔을 주문하여 이 아파트의 4 층 쇼핑을 방문하는 동안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기 옷가게에 들어가면 아파트의 오래된 외관과는 대조적으로 매우 현대적인 장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놀랄 것입니다. 각 의류 브랜드는 서로 다른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우선, 간단하지만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LIBÉ의“made in Vietnam”대중 패션의 개척자 이름을 언급해야 합니다. 또는 리넨과 같은 소박한 재료로 만든 옷을 좋아한다면 유진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될 것입니다. 또한 Annie와 OMTS와 같은 Annie 아파트에는 빈티지 데님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놀이터 Ly Tu Trong


라이언 손 호앙 (Ryan Son Hoang)과 란 안 (Lan Anh)은 뉴 디스트릭트 박람회 (New District Fair)에서 시작하여 베트남의 젊은 패션 브랜드에보다 고정된 경기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2017년 3월에 그들은 26개의 Ly Tu Trong 아파트 건물 옆에 지하 쇼핑 단지인 The New Playground를 설립했습니다. 늦게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The New Playground는 사이공의 젊은이들에게 친숙한 쇼핑 장소가 되었습니다.

 

 

The New Playground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고 있는 스트리트웨어(거리 패션) 트렌드에 따라 베트남 브랜드를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십 년 전에 베트남 젊은이들이 스트리트웨어가 무엇인지 모르거나 해외 브랜드인 Supreme, Champion, Adidas 등에서 돈을 많이 써야 했다면, 이제는 베트남에는 식스 66, Lider, Usthebasic, Sstutter 등 국내 스포츠 의류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티셔츠, 청바지 등 스트리트웨어도 대표적이지만 베트남에서 생산되면 가격이 많이 떨어지고 재료도 열대지방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이곳의 브랜드들은 세심한 투자를 받은 룩북을 끊임없이 내놓는 고객 심리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The New Playground는 단순히 쇼핑센터일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이 최신 트렌드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찾는 곳이며, 사고하고, 과감하게 국가의 패션 산업을 다양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 젊은 세대의 주목할 만한 업적입니다.

 

 

 

2. 톤탓 티프 거리


Nguyen Hue Walking Street와 Pasteur Street를 연결하는 Ton That Thiep Street는 젊은이들에게 셀 수없이 많은 선택을 보여줍니다. Nguyen Hue Walking Street에서 걷다 보면 왼쪽에 Highcut, Tu by Catu와 같은 패션 샵이 보도에 카페가 혼합되어 저녁에 친구를 모으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Ton That Thiep에는 자체 빈티지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아파트 42 Ton That Thiep


아파트 입구는 뒤쪽에 있으며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오래된 계단을 보면 42 명의 아파트가 사이공의 젊은이들을 위해 다듬어진 수십 개의 이름의 거주지라고 상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파트 42는 전후 몇 줄로 구성되어있고, 여전히 일부 가구가 살고 있지만 대부분의 아파트는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패션 상점을 만들기 위해 개조되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대부분의 상점은 Instagram에서 매우 유명하므로 안내판이 없어도 아파트에는 사람이 많이 드나듭니다.

 

 

26 Ly Tu Trong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각 패션 샵은 Aspirin, The Paiir, Mamavirus 또는 액세서리, Penguin Island 및 힙합과 복고풍 등 패션 스타일이 따로 있습니다.

언급할 특별한 점은 이곳의 브랜드는 Teelayn, Louiis.ha와 같은 사이공의 유명한 패셔니 스타의 개인 스타일에 따라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스타일을 추구해야 하는지 모른다면 이러한 패션 스타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제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응웬 후에 거리


Nguyen Hue 거리를 걷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오른쪽 별명은 버섯처럼 싹이 트고 서로 가까이 누워있는 수많은 밀크티 상점이 있는 "우유 차 길"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Nguyen Hue 거리에는 세련된 아파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Nguyen Hue Street는 Nguyen Thiep, Mac Thi Buoi 및 Ngo Duc Ke와 같은 많은 "실크로드"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42 응 우옌 후에

 

Apartment 42 Nguyen Hue는 Nguyen Hue 워킹 스트리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유명했습니다. 아파트 아래에는 Nguyen Hue 서점이 있으며 나머지 8 층은 발코니가 내려다 보이므로 전체 보행자 거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카페로 완전히 활용됩니다. Poke Saigon, Thinker & Dreamer 및 Partea와 같은 일부 레스토랑과 카페는 놓치지 마십시오.

쇼핑 카테고리로 돌아가서 아파트의 8 층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면 각 층에 2-3 개의 다른 의류 및 액세서리 상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2 개의 아파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콘셉트 커피숍 The Maker로, 국내 및 소형 패션 브랜드 시리즈를 하나로 모았습니다. 또한 Lapin, Shimmer Silver, Cosette가 있습니다.

 

Apartment 40E는 Ngo Duc Ke와 Nguyen Hue 교차로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아파트의 1 층은 주차장으로 사용됩니다. 1 단계, 당신은 인접한 상점의 행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고속도로 남성복은 단순한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과 같은 먼지를 좋아하는 남성을 방문할 곳입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녀에게는 Lovell Concept와 Maison Silver를 놓치지 마십시오.

 

Mac Thi Buoi 및 Nguyen Thiep 거리


또한 워킹 스트리트와 교차하는 두 거리는 Mac Thi Buoi와 Nguyen Thiep입니다. 100미터 미만의 이 도로에서는 Ren, Marc, Nosbyn 및 The Blue T-shirt와 같은 초기에 국제적인 트렌드를 가진 베트남 브랜드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스타일은 직장여성에 적합합니다.

또는 섬세한 실크 소재와 우아한 베트남 전통의 아름다움을 갖춘 의상을 찾으려면 디자이너 Li Lam의 Lam을 방문하십시오. 여기에서는 신중하게 주름진 실크 드레스 또는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수공예 자수 드레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 가죽 액세서리와 Bao Loc 실크 제품의 팬이라면 Desino는 무시할 수 없는 곳입니다.

 

 

 

4. 응웬 짜이 거리


원래 의류 상점이 서로 가까운 사이공의 '패션 스트리트'인 Nguyen Trai Street는 1 군에서 5 군으로 뻗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두 지역의 패션과 가격 명확하게 나뉩니다. District 5에서 쇼핑하는 경우, 패션 상점은 주로 수입 또는 수출되는 저렴한 옷을 판매합니다.

 

 

1 군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즉, Nguyen Traci는 여성 대학생들에게 쇼핑의 천국이나, 여성스러운 브랜드 스타일 때문에 안정된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Hnoss, Tin 4 그리고 Dottie가 대표적이다. 또 마곤 레인 JT 등 행사용 의류 브랜드도 있습니다.

또한 Nguyen Trai 거리에는 No. 60에 '패션'아파트가 있습니다. 26 Ly Tu Trong 또는 42 Ton That Thiep의 아파트만큼 크지는 않지만 쇼핑 추종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5. 당 티 누 거리

 

늦게 생겨 났지만 Dang Thi Nhu 거리는 점차 호치민의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쇼핑 장소가 되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 건물이 곧 계획되고 지하철 열차 건설로 인해 센터 통근이 더욱 불편해졌다는 추측에서 유래 한 점포 소유자는 상점을 당 티 누 (Dang Thi Nhu)로 옮겼습니다. 중앙 지역에 위치하고 있지만 Dang Thi Nhu Street는 다른 경로와 같이 많은 교통량이 없으므로 걷기와 쇼핑에 매우 적합합니다.

Floralpunk는 이곳으로 이사 한 최초의 상점 중 하나입니다. Subtle Simple, Popbirdy, Diagon 및 Thera와 같은 다른 패션 부티크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Dang Thi Nhu 거리에는 Lider 및 Fomo.em과 같은 남성 브랜드도 있습니다. 앞으로 이 도로는 더 많은 패션 브랜드가 존재할 것을 약속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