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LG) - 26일 오후(현지 시간) 호치민 행정위원회(Covid-19)에서 시정위원회(SCM)는 공무원, 공무원, TP 공무원이 월 100만 동(약 60만 동)의 실직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까지 추가 수입을 줄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3월 26일 코로나19 호찌민 방역본부는 온라인 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 회의에는 정치부 위원, 호찌민 성당 비서 등이 참석했다.

 


응우옌윈바이오 시 보건소장은 이날 회의에서 9일부터 현재까지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총 33건으로 보건부가 1차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1차 검진을 받은 6건도 보건부가 확정한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코비드19의 의심환자는 19명으로 14명, 5명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8일부터 3일까지 미 집중 입국자 심사를 거쳐 26일 오후 15시까지 24개 군에서 5,322명이 출입했다.

이날 회동에서 응우옌 성풍 구청장은 263일 오전 정부수반에서 국무총리의 지도력을 강화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따라 서울시는 식품점, 의약품, 진료소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폐쇄하게 된다. Nguyen Thanh Phong은 TP 교통국에 운송 유형에 대한 대안을 자세히 보고할 것을 요청했다. 이와 동시에, 합동참모본부는 국내선 호주시 운항 제한에 대해 정부에 건의했다.

또한, 응우옌 성풍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행정적으로 처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 청장은 Covid-19 전염병의 방역을 강화하기 위해 보건부가 시험시설을 확충하고 매일 5,000 표본의 검사를 받도록 하는 데 동의했다. 또한, 응우옌 성풍 씨는 오후 18시 이후 모든 의료진에게 호치민에서 파견 명령을 기다리고 있을 것을 요청했다.


이날 회의에서 만난 정무위원회 위원과 구청장(구청장)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전염병의 확산을 막는 데 효과적이고 저렴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후 시무룩은 시민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유하고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했다. 

 


Nguyen Thi Ninh Ho Chi Minh City 위원은 코로나19 예방에 있어 여러 국가의 경험을 언급했다. 이에 따라 이탈리아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느릿느릿 움직이는 것을 자제해 감염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그동안 일본이랑 한국은 많은 성공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외국인의 입국 금지, 시험, 학교 폐쇄 14일의 격리된 감염자와 접촉하는 사람들 통행을 삼가고, 모이지 않고,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격리되지 않는 사람에게 무거운 벌을 준다.


세계 각국의 교훈으로 볼 때, Nguyen Thien Thanh City Commissioner는 TP가 외국인을 입국시키지 못하도록 강력히 권고하고, 격리되지 않는 사람들을 강제하고, 의료 시설에서 검사를 받고, 입원한 환자, 마스크를 착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하였다. Nguyen Thi Ninh Ho Chi Minh City 위원은 또한 TP에 향후 2주 동안 영업정지 기업 및 영업정지 기업도 명시할 것을 권고한다. 또한, 고층건물의 운송 및 에어컨 작동도 전염될 위험이 크기 때문에 재고할 필요가 있다.



"지난해 시의회 상임이사 회의에서 TP 공무원은 월 100만 동에 이르는 약 60만 명의 무소득 실직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까지 2분의 1의 추가 수입을 줄일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라고 Nguyen Thien Ninh은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