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리는 이날 오후 회의 결과 발표에서 모든 상황에서 국민건강, 식량, 식량 등 광범위한 질병 대응 방안을 마련할 것을 하노이시 및 호치민에게 요청했다. 29일 밤 정부청은 중앙정부 산하 5개 도시와의 COVID-19 예방 및 예방 회의에서 응우옌춘푸 총리의 결론을 발표했다.

이 고지는 현재까지 COVID-19의 예방 및 예방 작업이 전국적으로 광범위하게 전개되었으며, 중요한 초기 결과를 달성하였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다. 예방 및 예방 조치가 시기적절하고 적절하며, 효과적으로 시행되었다.

 

179건의 감염사례가 발견되고 치료되었으며, 특히 COVID-19로 인한 사망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28명의 감염사례가 이미 발견되었다. ‘역’이 감지되는 순간 방역과 방역, 단호히 경계했다.

수상은 COVID-19의 예방 및 방역 결정을 의미하는 고조기에 접어들었다고 판단했다. 따라서, 가장 국내적으로 가장 많은 5개 도시들은 중앙 집중되고, 더 빠르고, 시간마다, 그리고 분 단위로 집중될 것을 권고한다.막내가 제안한 방역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광범위하게 질병에 대응할 수 있는 모든 인적, 물적 요건을 적극적으로 준비하여 제4지침의 지침을 보장하고, 재해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사람들을 철저히 통제하고 예방하며, 요청이 있을때 과도한 지원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보건부, 관계부처 및 전국 각국은 구제역이 광범위하게 확산될 때 필요한 식량, 식량 및 생필품 확보, 시설, 인력 동원 방안을 검토하고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9건의 COVID-19 감염사례 식별, 베트남 총 감염건수를 188건으로 증가

수상은 도시 전체가 격리될 수 있도록 현지 방역 및 방역 방안을 검토, 업데이트해 줄 것을 HCMC와 하노이 시민위원회에 요청했다.  "중앙에 속하는 도시들은 인구집중지대와 사회경제활동, 교류밀도가 다른 지역보다 훨씬 크다. 이들 도시에서의 역병 예방 및 예방 결과가 시사한다. 결정의 정의는 국가 전체의 공적을 향한다"고 공지했습니다.

 

도시 위원회는 지방 특유의 적절한 방역, 예방 및 방역 방안을 마련하여 아파트, 고층건물, 사무실, 민생시장, 병원, 교통정보센터 등 위험지역과 지역에 집중하여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국무총리는 교통부가 베트남으로 가는 여객기 운항을 중단하도록 지시하고, 2주이내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하노이에서 다른 지방으로 가는 여객기 운항을 최대 제한하라고 교통부에 지시했다.

이와 함께 이 총리는 또 "보건부, 공안부, 하노이시, 호치민심청"에 대해 "백미병원(Ha Noi), 바부처(Ba Buddha) 등 ‘역’에 대한 철저한 대응과 집중적인 대응으로 긴급 추적 및 적절한 조치를 즉각 취하도록 당부했다.

반응형